본문 바로가기

털날리는 일기

강아지 인식표 만들기 : 올댓프린팅 아크릴키링 양면인쇄로 강아지 인식표 만들었답니다🧡

강아지 인식표 만들기 :
올댓프린팅 아크릴키링 양면인쇄로
강아지 인식표 만들었답니다🧡

 

안녕하세요! 오늘도 제가 사고를 쳤다는 소식

바로..강아지 인식표를 만들었답니다 하하

워낙 특이한 취향...이기때문에 

한동안 제가 강아지 인식표 디자인을 고르느라

시간을 꽤 쏟았음에도 불구하고

원하는 디자인을 못찾았거든요ㅠ

그러던 중 이럴거면 그냥

아크릴키링으로 인쇄해도

괜...찮지 않나..? 하고

문득 든 생각!

바로 실천해봤습니다

갑쉬다~!


 

저는 평소에도 제가 그린 일러스트나

사진으로 아크릴 키링을 자주 만드는 편인데요

저희집 고양이들은 물론이고 강아지도

아크릴 키링 만드는 소잿거리로 아주 딱이랍니다.

 

 

실제로는 사진보다 더 어두움

 

때문에 정말 다양한 업체에

맡겨본 결과...이게 어느정도 업체마다

아크릴 뽑는데에 특화되어 있는 장르가

정말 있더라구요, 위 같은 경우 아이보리 컬러가

거의 초록빛이 되어서 인쇄된것도 볼 수 있구요

그리고 이런 아크릴 키링의 최대 단점...

 

바로 인쇄 벗겨짐!!!!!

뒷면이 그대로 노출되어 있는 경우가 많고

때문에 아크릴키링을 소장용이 아닌

저처럼 실생활에서 사용한다면

어쩔수 없다는 점이..가장 아쉬웠어요

 

 

 

하지만 제가 이번에 맡길 것은

뭐다? 바로 강아지 인식표이기때문에

사람이 사용할때보다 더 많은 파손과 까짐이

예상됐는데, 올댓프린팅 양면 인쇄는

무려~~!! 앞뒷면 모두 아크릴이

커버되어있다는 사실!

 

다른 거 다 필요없이

이 사실 하나만으로도 선택!

 

 

 

저는 저 깨진유리 홀로그램이

너무 이뻐 보여서 일반 아크릴 키링이 아닌

홀로그램 아크릴 키링으로 선택했답니다.

 

 

 

게다가 제가 이번에 이용한 올댓프린팅의 최대 장점..

이곳이 이제 또...그 오타쿠 분들의 굿즈 만들기에

차력쇼를 담당하고 있는 업체이기 때문에

정말 수많은 부자재를 가지고 계시더라구요ㅋㅋ

아 역시~~!

 

저도 오렌지(귤) 컬러의 고리를 선택해줬답니다.

 

 

 

올댓프린팅은 아크릴키링 제작 시

전용 에디터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있어서

굳이 일러스트레이터로 작업하지 않고

이미지로도 간편한 설정이 가능!

 

저는 앞면은 강아지 이름과 생일,

뒷면에는 유사 시에 찾을 수 있도록

등록번호와 제 핸드폰 번호,

아래 번호로 연락 부탁드린다는 문구도

함께 넣었습니다.

 

 

 

추가금액과 고리 비용 이것저것해서

총 12,300원 정도 썻던걸로 기억합니다!

주문은 8월 9일 금요일에 주문해서

배송은 8월 13일 화요일에 받았어요

굉장히 빠른편~!

 

 

 

아니...너무 귀여운거 아니냐구요..ㅋㅋㅋ

색도 쨍하게 잘 나온편이고

뭣보다 저 부자재인 고리까지

깔맞춤으로 주문이 가능하단 점이

가장 편하고 좋았어요ㅎㅎ

 

 

 

뒷면도 문제없이 출력 완!

빠르게 꺼내볼까요?!

 

 

 

귀 여 워

넘 귀여워요 증말...

보호필름 벗기기 전이라 살짝 탁하지만

그래도 쨍해보이죠!?!?!

홀로그램이 정말 너무 반짝 거리는게

절대 후회없는 완성품이었습니다...ㅠ

 

 

 

목줄에 착용샷!!!

사실 이렇게 딸랑거리는걸 정말 싫어하는 편이라

사진찍고 바로 빼주긴 했지만

정말 너무너무 기엽죠..,,,ㅋㅋㅋ

털에 파묻혀서 안보이지만

목줄도 오렌지컬러라 더욱!! 귀엽답니다.

 

 

 

요즘엔 레진 인식표나 자수 인식표가 대세라

정해진 틀에 선택하는게 최선이고

또 저희애같이 정형화된 컬러가 아닌

얼룩이들은 또 그만큼 추가금이..^^

 

이렇게 제가 만들면 역시 가장 맘에 드는

디자인을 내맘대로 만들 수 있다는 점이

젤 큰 장점이죠!!!

 

 

 

목에 딸랑거리는 감촉을 시러하는 강쥐를 위해

하네스에 달고 다니는 강아지인식표!

홀로그램에 눈에 띄다보니

사람들이 많이들 이뻐해주신답니다😊😊

 

올댓프린팅 아크릴키링 대만족!!!!

 


 

원래는 강쥐를 델고오고 나서

바로 사려고 했던 강아지인식표를

결~~~~국에는 만들어서 이렇게 만족하게 되네요...

ㅋㅋㅋ어쩔 수 없는 저의 병인것 같습니다..

 

하지만 여러분도 정형화된 디자인이 싫고

나만의 디자인으로 강아지인식표를 만들고 싶으시다면

올댓프린팅 아크릴키링 인쇄

추천드립니다!!!!

그럼 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