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털날리는 일기

오산애견동반카페 추천, 엘토브가서 열심 뛰뛰하고 왔어요!(+셀티벙개모임 후기

오산애견동반카페 추천,
엘토브가서 열심 뛰뛰하고 왔어요!
(+셀티벙개모임 후기😊

 

안녕하세용 또 후기 쓰러 왔습니다..ㅎ

분명 크게 뭐 하는건 없는데

계속해서 나오는 소잿거리들~

오늘은 오산애견동반카페,

엘토브 방문 후기입니다!

같이 살펴봐용


 

이날 사실 오후부터 비가 온다그래서

모임 갈 수 있나..? 했는데

아침 일찍 가면 된다는 말에 아하!

아침 9시에 냅다 출발해서 방문했습니다.

이른시간임에도 불구하고

주차장엔 자리가 없더라구요,

 

 

 

오산애견동반카페, 엘토브는

건물이 굉장히 컸지만 내부는

반려견과 함께 들어갈 수 없구요,

요즘 악의적으로 신고하는 사람들이

많다보니 빡세게 경계하는 곳이

많아졌답니당

 

 

 

저희는 옆으로 난 길로 돌아서

갈 예정입니다.

건물의 오른쪽으로 돌아서 가주시면,

 

 

 

이런식으로 야외 공간과 함께

오산애견동반카페 엘토브의

반려견 동반 공간이 나옵니다.

 

 

 

생각보다 꽤 공간도 넓고 좋았어요!!

단점은 먼저 강아지를 이 곳에 남겨두고

주문하러 건물로 사람만 되돌아가야하다보니

사람 혼자 오면 주문하러 가는동안

아이 케어가 불가능하다는 점,

그리고 또 주문벨이 울리면

또 그걸 찾으러 가야하는 점이

번거로웠습니다.

 

키오스크 설치 해주세요...ㅠ

이날 사장님이 나오셔서 다같이 문의해보니

반려견 공간쪽에 키오스크 설치해주시겠단

얘기가 있어서 곧 설치 되지않을까요!?!

 

 

 

어쨋든 저희가 방문한 시점에는

키오스크가 있지않았기때문에

오산애견동반카페 엘토브

건물로 들어가 커피를 주문했습니다.

아침도 안먹고 왔기 때문에

빵도 함께 주문했는데요,

 

 

 

베이커리 종류도 꽤 있었어요!!

남편에게 맡겨서 주문했는데

아주 와이프 취향을 딱딱 잘 찝어서

주문해줬답니다~~

 

 

 

내부도 상당히 넓고

원두도 취향에 맞게 고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저는 산미 없는 원두를 좋아하고

남편은 산미가 있는 걸 좋아해서

항상 호불호가 갈리는데

이렇게 원두의 선택 폭이 넓어서

좋았어요!!

 

 

 

내부가 워낙 넓다보니

내부 엘리베이터도 있습니다.

발코니와 미팅룸 등 다양한 공간도

있는 것 같은데 저희는 어쨋든

펫파크가 목적이기 때문에ㅎ...

주문하고 나온 걸 받아서

다시 펫파크로~

 

 

 

생각보다 커피맛도 좋고

빵이 진짜 맛있었어요!!!!

대신 까눌레는 비추..,,,

왕딱딱해서 잘라먹는게 힘들었는데

맛도 그닥 있는 편은 아니었습니다.

대신 나머지 두개는 성공적!

넘 맛있어서 남은거 포장해서 집에 싸왔는데

그거까지 남편하고 싹싹 다먹었답니당

 

 

 

오산애견동반카페얘기였는데

애미가 먹는 얘기만함...ㅎ 미안타

암튼 이날은 셀티 벙개모임에 간 날이었는데요,

사실 이런 모임에 처음 간거여서

아이가 잘 놀지 살짝 걱정스러웠지만

생일이 딱 하루차이나는 동년배 친구가 있어서

너무너무 잘놀더라구요,

 

 

 

자기들끼리 비슷한 나이인걸

은연중 알고있는 것 같았어요ㅋㅋ

시간이 지나면서 다른 셀티친구들도

도착하기 시작했는데도

둘이 꽁냥꽁냥대기 바빴습니다.

 

 

 

오산애견동반카페 엘토브의

펫파크에도 이런식으로 테이블과 벤치가

넓게 잘되어 있었고

커플이 나눠 앉을 수 있는

2인석 자리도 잘 되어있었습니다!!

 

저희처럼 단체로 방문하기에도

공간이 넓고 좋았어요.

 

 

 

이후에도 동년배 친구들이 2마리나

더 방문해서 애기들끼리

구석탱이에서 잘 모여 놀더라구요ㅋㅋ

가끔 이렇게 몸만 큰 성견 친구들도

꼭~ 애기들 사이에 끼고 싶어서

이 사이에서 노는 모습이 너무 귀여웠어요ㅎㅎ

 

 

 

오산애견동반카페 엘토브

펫파크 뒤로는 바로 산이 이어져있어서

펫 파크가 아니더라도 산쪽으로

쭉 산책하기 좋아보였어요!

이 날 굉장히 파워풀하고 예민한 푸들친구가

중형견들이 와글와글 모이니 완전

쌩난리 부르스였는데

산으로 가니까 거의 날라다니더라구요

 

힘빼는데는 역시 등산!

 

 

 

공간이 굉장히 넓어서

이날 셀티 벙개모임으로 14마리쯤..?

모여있었는데도 공간이 남았어요.

안쪽엔 아이들 물마실수 있게

수돗가도 있고 비교적 깔끔한 상태에

매우 만족했습니다!!

 

 

 

갑작스럽게 가게된 첫 모임에

넘나 성격좋게 여기서 놀고 저기서 놀고

잘 놀아줘서 고맙다...

시간이 갈 수록 날이 흐려지고 추워져서

9시 반부터 11시? 정도까지 놀다가

급하게 집에 갔답니다.

 

집에 출발하자마자 비가 쏟아져서

놀랐지만 그 새에 정말 너무 잘 놀고왔어요.

 

 

 

아빠한테 안겨서 햅삐~!

오산애견동반카페 엘토브

정말 추천합니다!!

자주 방문해서 놀것같아요ㅎㅎ

 


 

오늘은 오산애견동반카페, 엘토브

내돈내산 방문 후기였습니다!!

오산쪽이다보니 살짝 외진곳에 있지만

주차장도 굉장히 넓어서

차가지고 방문하기 정말 좋았어요!

왕추천합니당

그럼 이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