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털날리는 일기

강아지쿠션 내돈내산 후기 : 라익디스 미니멀 펫 쿠션💙(+셰틀랜드 쉽독 중형견 사용기

강아지쿠션 내돈내산 후기 :
라익디스 미니멀 펫 쿠션💙
(+셰틀랜드 쉽독 중형견 사용기

 

안녕하세요~!

오늘도 적는 후기..오늘은 3개월 정도 사용한

강아지쿠션, 라익디스 미니멀 펫 쿠션

후기를 들고왔답니다.

 

저희집은 중형견이고 사이즈는 10kg 정도

되니 참고 부탁드려요!

 


 

 

내돈내산 인증~ 저는 2024년 4월 10일에

구매확정을 했네요. 강쥐를 집에 델고오기

며칠 전에 미리 구매했습니다.

 

집 냄새에도 빨리 익숙해질겸!

미리 구매해서 새 쿠션 냄새를

좀 빼려는 의도였습니다.

 

 

 

왜 다른 강아지쿠션을 선택하지 않고

라익디스의 제품을 선택했는지?

정답은 위 사진에 있습니다...

 

저는 어릴때부터 정말 지독한 수족냉증으로

고생을 심하게 했는데요,

물론 지금도 여전히 겪고는 있지만

어릴때는 정말 여름에도 집에서 양말을

신고 있을 정도로 심해서

항상 슬리퍼를 신고, 러그를 깔고 있었습니다.

 

 

 

때문에 정말 안써본 러그가 없을 정도로

많이 써왔지만...이번에 결혼하고 나서 산

라익디스의 타원 러그는 털 결이 정말 남다르고

세탁도 쉽고, 뭣보다 고양이들이 정말

정말정말ㅋㅋㅋㅋ 꼭 여기서만 누워있을 정도로

너무 좋아하더라구요,

 

 

 

그러던 중 강아지를 델고오게 되어서

강아지쿠션을 하나 해주고싶은데...

어떤게 있을지 살펴보던 중 라익디스에서

러그와 똑같은 재질로 만들어진

미니멀 펫 쿠션이 있단걸 알게돼서

고민없이 주문!!!!!

 

 

 

색상은 5가지 종류가 있구요,

오프 화이트 / 라이트 브라운 / 그레이 / 블루 문 / 딥 블랙

저는 러그 색상과 동일한 블루 문으로 주문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강아지가 지낼 공간에

고양이들도 익숙해지기 위해 미리 좀 꾸며놨는데

쿠션을 진짜 너무너무 좋아하는거에요...

강아지쿠션인데..미안하다ㅠ

 

눈까지 동그래져서

저기서 아주 골골대고 난리였어요

 

 

 

드디어 강아지가 온 첫날!!

얘도 너무 좋아하는거에요...흑흑ㅠ...

다시봐도 귀엽네요..

꼭 잠도 여기서 자고 쉴때도 여기서 쉬고

넘 귀엽죠..

 

 

 

이때까지는 아이에 비해 강아지쿠션이 좀

너무 큰가..? 싶었는데 그 걱정은

며칠 뒤 바로 사그라들었습니다.

 

 

 

벌써 뭐...여유공간이 막 글케

많이 남지 않죠..?ㅋㅋㅋㅋㅋ

하루죙일 저기에 붙어있을때도 많았어요ㅠ

 

대신 강아지가 커가면서 울타리를 치우고 나니

배변실수가 많아서 잠깐 쿠션을

고양이들만 있는 방으로 옮겨줬거든요

 

 

 

이제야 자기것을 되찾았다며

기뻐하는 큰 고양이의 표정...ㅋㅋㅋㅋ

집이 좁아서 쿠션을 여러개 못놓는

엄마아빠가 미안하다...

 

실제로 이사가면 쿠션을 좀..

더 사줘야할거같아요..ㅋㅋㅋㅋ

강아지쿠션 하나가지고 3마리가 돌려쓰니

인기가 너무 많더라구요

 

 

 

이제 강아지가 좀 많이 크고

(2kg에서 10kg로 불어남)

다시 쿠션을 꺼내주니 사이즈가 정말 딱!

맞는 느낌이죠?

 

 

 

오랜만에 꺼내주니 시원한 에어컨 바람 밑에서

솔솔부는 바람을 느끼며 잘 누워있네요ㅋㅋㅋ

정말 너무 좋아해서 다시 치우기가

좀 미안해지더라구요ㅠ

 

 

 

이제 원래 사용하던 이케아 인형용 침대도

너무 작아지고 하도 깨물어서 다 부셔진 마당에..

라익디스 미니멀 펫 쿠션을

다시금 사용하도록 꺼내줬습니다ㅎㅎ...

싸우지말고 잘 쓰도록

 


 

강아지쿠션 내돈내산 추천 후기!

저는 정말 넘 추천드려요🐶😀

취향에 맞게 충전재도 변경할 수 있고

세탁도 편하고 아래엔 미끄럼방지 재질로 되어있어서

정말 편리하게 잘 쓰고있습니다😊

 

추천!!!!!

그럼 이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