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일기

남편이랑 수원스타필드 소금집🥓다녀왔어요! 잠봉뵈르 내돈내산 후기(+트레이더스 방문

남편이랑 수원스타필드 소금집🥓다녀왔어요!
잠봉뵈르 내돈내산 후기
(+트레이더스 후기

 

안녕하세요! 얼마전에..드디어!는

아니고ㅎ 사실 여러번 갔는데

수원스타필드에 다녀왔답니다ㅎㅎ

몰랐는데 소금집 매장이 있더라구요!?!

냅다 먹고왔습니다악


 

지금...,,아~~주 핫한

수원스타필드, 다들 가보셨나요?

사실 사람이 너무 많아서..ㅋㅋㅋ

저도 백수인 지금이나마 많이 가보자고

평일 한산~할 시간에

느지막하게 다녀온게 전부인데요,

아무래도 저는 집이랑 가까우니

많이 가게 되더라구요ㅎ

 

 

 

남편이 그렇~~~게

먹어보고 싶다던 노티드 도넛

매장도 한번 들려주고~

저녁을 뭘 먹어야 좋을까 고민하다가

소금집 매장이 있는걸보고

냅다 들어가봤어요!

 

 

 

그래도 수원 스타필드,,아무리 사람많고

깨져죽어도 가장 좋은점은 뭐다?

새로생긴만큼 아~주 깔끔합니다.

서울살때도 저는 스타필드 진짜 이틀에

한번갈정도로 자주갔는데...

 

수원으로 이사를 왔는데 수원 스타필드가

생기다니...이게 운명이란거겠죠(?

 

 

 

가격대는 좀 있는 편입니다!

그치만...그치만 직접 만든 잠봉뵈르에..

이즈니 버터를 듬뿍 얹어주는 잠봉뵈르

특성상..쌀 수가 없는거

잘압니다.

그치만 억울해

 

저는 잠봉뵈르,

남편은 잠봉 프로마쥬에

사이드로 감튀 주문했습니다!

 

 

 

먼저 나온 잠봉뵈르!

감튀는 그냥 따로 담아주시는줄

알았는데 그냥 접시 아무데나 담아주시더라구요?

뭐...어차피 나눠먹으면 되니 노 상관ㅎ

감튀 진짜 맛있었어요!

생각보다 매우 굿

 

잠봉뵈르도 일단 햄이 신선하니

너무 맛있더라구요ㅠ

대신 바게트가 진~짜 딱딱한 편이라

잇몸 약한분은 조심하세요...

 

 

 

이게 남편이 주문한

잠봉 프로마쥬! 잠봉하고 버터 딱 2가지만

들어가는 잠봉뵈르와는 다르게

에멘탈치즈, 딜피클, 머스타드가

함께 들어가있어요, 남편왈

딜피클 맛이 미쳤다고!!!!

잠봉뵈르보다 훨씬 만족스럽다고 합니당

 


 

 

열심히 먹고! 아래층에

트레이더스에 갔는데...아니

시즈닝오이스터블레이드가

1300g에 17,000원하는게 아니겠어요,..?

냅다 사서 구웠는데...진짜...진짜>..!

 

육포 먹는맛

아니 시즈닝도 정도껏 해야지ㅠ

너무 양념에 쪄들은 느낌이라

먹고나서 속이 너무 아프더라구요...

 

 

 

당신..울면서 흐르는 물에

소고기를 씻어봤습니까..?

방심하지마십쇼..당신 얘기가 될 수 있따.

결국 물에 빡빡 씻어서

크림스튜에 넣어먹으니

결국엔 맛있었던

짧은 후기였습니다,,,

 


 

수원 스타필드가 생기며

주변에 정~~~말 많은 분들이

먹을거리 즐길거리 신나게 즐길 공간이 생겨서

정말 만족해하시더라구용

여러분도 한번쯤 꼭 들려보세요!!

소금집도 완전 강추합니당ㅎㅎ

 

그럼 오늘 후기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