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털날리는 일기

이중모강아지빗 추천! 내돈내산 플러쉬퍼피 슬리커 브러쉬 소프트 사용후기(+셰틀랜드 쉽독 중형견 사용기👍

이중모강아지빗 추천!
내돈내산 플러쉬퍼피 슬리커 브러쉬 소프트
사용후기(+셰틀랜드 쉽독 중형견 사용기👍

 

안녕하세용?

오늘도 돌아온 내돈내산 후기

오늘은 드디어~~!!! 이중모인 저희집

강아지에게 딱 맞는 빗을 찾아서

내돈내산 후기로 들고와봤답니다.

 

 

가봅쉬다


 

제가 플러쉬퍼피 슬리커브러쉬 소프트를 알게된건..

무려 4년 전 친구의 추천..!

이땐 강아지도 안키웠으면서 왜 받았냐구요?

몰라요 저도...

그때 당시 나는 반드시 셰틀랜드 쉽독을 키울것이라는

근자감에 빠져 있을때였거든요

ㅋㅋ 결국 4년 뒤 꿈을 이룰줄은~

 

암튼 저때부터 이미 이중모 강아지에게 찰떡이라는

소문이 파다했던 빗인데요,

 

 

 

살까말까 수없이 고민하다 마침 리퍼 제품이

나와서 34,500원이던 빗이 20,700원에?

이건 사야해

 

겸사겸사 원래 쓰던 하이포닉 미스트 제품이 똑떨어져서

플러쉬퍼피 샤인앤콤 미스트도 같이 구매해봤답니다.

 

 

 

깔꼼하게 잘 포장되어 도착한

오늘의 내돈내산 리뷰품

플러쉬퍼피 플러쉬퍼피 슬리커 브러쉬 소프트!

 

실제로 인스타에서 이중모강아지 빗 추천을 해달라고

질문을 올렸는데 대부분의 셀티친구들이 사용할 정도로

유명했어요

 

 

 

미스트도 사실 이중모강아지빗 추천을 받으며

많이들 좋다고 해주셨는데 아무래도 향도 중요하고

여태까지 미스트가 그렇게 중요한..?가..?라고 할정도로

미스트의 효과를 잘..몰랐거든요

 

하지만 리퍼 세일이라고하니 또

알 수없는 용기가 샘솟아서 그만

지르게된것입니다ㅋㅋㅋ

 

 

 

이중모강아지빗추천, 플러쉬퍼피 슬리커 브러쉬 소프트

제품 박스 겉면에 이렇게 리퍼 상품이라는 스티커가

붙어있었습니다. 외관상 리퍼 상품이라

흠집..? 같은게 나있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그런걸 아예 상관하지않기때문에...

이런식이면 아주 땡큐!!!

 

 

 

이중모강아지빗추천,

플러쉬퍼피 슬리커 브러쉬 소프트 리퍼품인데

아주 멀쩡하쥬? 사실 아무리 뜯어봐도

제눈엔 절대 흠집이 안보였고...

꼼꼼함의 수준이 차원이 다른 저희남편이 보고서야

겨우겨우 발견할 정도로 매우 준수한 상태였습니다.

 

 

 

이쯤에서 한번 꺼내보는

털 차이! 빗을 쓰기전에도 한번 뽀송하게 씻으면

저렇게 기름기에 약간씩 구역이 나뉜 등털이

풀어지는데요,

 

 

 

씻은지 거의 한달이 되어가지만 매일매일

산책 후에 이중모강아지빗추천,

플러쉬퍼피 슬리커 브러쉬 소프트와 미스트로

빗어주니 보이시나요!?!?! 등털이 아직도 뽀송하다구요ㅠ

 

 

 

일단 가슴털쪽도 만나는 분마다 너무 뽀송하고

좋은 향이 난다고 하시는걸보니

이중모강아지빗추천, 플러쉬퍼피 슬리커 브러쉬 소프트와

미스트 성공한거같죠??

 

 

 

셰틀랜드 쉽독, 셀티처럼

이중모 친구들에게 정말 추천드립니다!!!

플러쉬퍼피 슬리커 브러쉬 소프트 너무 좋아요ㅠ

원래 쓰던 빗도 좋다고 생각했는데

이렇게 대비되는 효과를 보니...ㅋㅋㅋㅋ

앞으로도 열심히 쓰겠습니다😊

 

그럼이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