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일기

괌 내돈내산 자유투어 신혼여행 일기 : 넷째날

괌 내돈내산 자유투어 신혼여행 일기 : 넷째날

 

맨날 딴짓하다 와방 늦게 쓰는 괌 내돈내산 자유투어 신혼여행 일기

바로 넷째날~!! 우리는 이 날 2년동안 못했던 웨딩촬영을 셀프로 하기로 했다.

 

 

우리가 묵었던 PIC 호텔에서 차로 50분 정도 걸리는 솔레다드 요새로 가기로 했다.

아침에 보니 비가 살짝 오는 날씨여서 걱정했는데 또 나갈때는 날씨가 맑고...?

우리는 간과했다 괌의 미친 날씨를...ㅋㅋㅋ

 

 

 

의도치 않게 하게 된 괌 남부 투어~

가는 길이 진짜 너무 이쁘고...색다른 풍경이라

차 안에서 찍어도 너무 이쁘고 신비롭게 사진이 나온다.

 

 

 

그러고 50여 분을 달려 도착한 솔레다드 요새는

미친듯한 비가 쏟아지고 있었고...이미 구경하던 한국인 관광객들은

어이없어하며 모두 비명지르고 도망가고 있었다. 진짜 옆에 나무가 기울듯이

바람이 불고, 하필 또 챙겨나오자고 남편과 사뒀던 우산마저 안들고 나왔음ㅎ

 

우린 오늘 웨딩촬영 텃다 텃어~! 하고 그냥 남부 투어를 가볍게 하다

돌아가잔 마음으로 출발했다.

 

 

 

그러다 들린 이나라잔 천연 수영장,

부르는 이름이 워낙 여러가지라 이나라한..? 이나라잔..? 헷갈리는데

이나라잔이라고 부르겠다. 어쨋든 지나가다가 주차장이 보여서

남편과 내렸는데 풍경이 너무 이쁜것이었다...?

 

 

 

아니...너무...찰떡 아닌가..?

ㅋㅋㅋ남편과 동시에 여기다!!! 하고 잠깐 햇빛이 반짝이는 사이

후다닥 셀프웨딩촬영 준비~!

 

 

 

괌에서 출발하기 전에 미리 구매한 커플룩(남편 상의, 내 바지)

그리고 엄마가 물려준 다이아 목걸이를 제외하면

남편 바지와 내 상의는 괌 ROSS에서 구매한 옷~~ㅋㅋㅋㅋ

너무 맘에 들었다...ㅠ..

 

 

 

구도 확인하면서 남편 멍때리는 모습도 한번~~

저 플루메리아 꽃 핀도 구매해서 달고 찍었는데

괌이라는 티도 팍팍나고 너무 귀엽다ㅋㅋㅋ

 

 

 

그리고 대망의~~~~ 이번 괌 셀프웨딩촬영의 메인컷ㅎ

아무래도 그냥 이렇게 편하고 자연스러운 모습이 가장 우리다운 모습이라

아주 맘에 들게 나왔다ㅎㅎ

 

 

 

셀프웨딩촬영을 성공적(우리 맘에 들면 그만ㅎ)으로 마치고

쓱 둘러본 이나라잔 자연 풀장의 모습!!

바다에서 노는 것도 좋지만 아이들이 있다면

여기서 노는것도 정말 너무너무 괜찮아보였다!!!

근처에 화장실도 있고 물도 얕아서 현지인 아이들도

재미있게 노는 모습이 너무 보기 좋았다ㅠㅠ

 

 

 

그리고 날이 흐리면 흐린만큼 또 매력적인 괌의 모습...

바다 사진도 개인적으로 너무 맘에 들지만 이 사진도

내 맘속 원픽인 사진이다ㅠ

자 연 조 아

 

 

 

그러고도 또다시 쏟아지는 비에 다시 호텔로 돌아와

조금 쉬다가 저녁을 먹으러 나갔다. 웃긴게 그러니까 거짓말처럼

날씨가 맑아짐^^ 이게 우리네 인생이다...

사진은 좋은 투어를 하게 해준 우리의 렌트카 엘란트라~~

 

 

 

저녁 메뉴는 바로...한국인 괌 맛집 리뷰가 가장 많을

론 스타 스테이크 하우스~ 곧 후기 들고올 예정이지만 솔찌

쬬큼...^^ 실망스러웠구요ㅎ

 

 

 

사진만 찍으면 아주 신나서 얼굴들이대는 남편,

우리는 사이드로 텍사스 텀블위드,

메인으로는 텍사스 립아이를 주문했다.

식전빵은 진짜 노맛이었음...

그리고 식당은 그냥 한국인 식당 수준이다.

오로지 한국인 95%, 그리고 4%의 일본인 손님, 1%의 그 외..

진짜 한국인만 엄청 많음

 

 

 

대망의 론스타스테이크 하우스의 텍사스 립아이 스테이크,

고기로만 따지면? 맛있다! 사이드인 메쉬포테이토가 진짜 맛있었음

하지만 실망스러운 사이드와 식전빵...정신없는 식당 분위기..

우리나라 아웃백만도 못했음

 

 

 

숙소와서 이런 사진도 찍음ㅎ...여한이 없다.

매우 만족~! 

 


 

 

아까 맘에 들었던 촬영본은 이렇게~!

사실 한번 걍...평생 5번 펼쳐볼까 말까한 웨딩앨범보단

이런 웨딩 포스터를 많이 한다그래서 우리두 웨딩 포스터로 제작했다.

A3 사이즈로 프린트해서 집에 걸어둘 예정ㅎㅎ...

본인이 디자이너면 이런점이 참 좋다 ㅎ

암튼 이렇게 우리의 괌 자유투어 신혼여행 일기, 넷째날도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