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일기

여의도 더현대서울 : 이세돌팝업봤? 이세돌 팝업 다녀왔습니다!

여의도 더현대서울 :
이세돌팝업봤? 이세돌 팝업 다녀왔습니다!

 

오늘은 난생 처음...

남편의 오타쿠질을 도와주기 위해

여의도 더현대서울에서 진행하는

이세돌팝업봤? 이세계아이돌 팝업에 다녀왔습니다.

 


 

저희는 미리 4시로 사전예약을 하고 들어갔는데

ㅎ...저는 사전예약에 실패했습니다. 그나마 다행이죠...

제가 성공하고 남편이 실패했다면 재앙이었을텐데

남편만 성공해서 다행입니다.

그러므로 오늘의 사진은 모두 남편이 찍었다는 점

 

 

 

벽면엔 멤버들의 싸인과 스크린으로

여러 포즈와 인사를 해줍니다.

남편의 최애는 아이네.

 

 

 

 

특이하게 직원들이 사진을 엄청나게 찍어줬다네요.

혼자 다니는 남편이 맘이 아팠나봅니다...

이번 더현대서울 이세계팝업은 포토존이 곳곳에

굉장히 많았어요.

 

 

 

이렇게 이세돌 오디션 당시모습도

재현되어서 오디션 판정단 자리에

앉아서 사진도 찍을 수 있네요.

 

 

 

보통 비상구 앞에 포토존 안하지 않나요..?ㅋㅋㅋㅋㅋ

너무나 빛나는 비상구 표지판 앞에 위치한

등신대 포토존~!

남편은 여기서도 신나서 사진 찍었습니다.

 

 

 

이건 아무래도 연습실 컨셉

등신대입니다. 여기서도 밝은 그의 얼굴

 

 

 

벽면 곳곳에 이렇게 멤버들이 써놓은

문구들이 눈에 띄더라구요. 아주 귀엽습니다.

 

 

 

굉장히 여러 종류의 굿즈들을 판매하고 있었는데요,

이미 매진된 물건들도 많았는데

이런 제품들은 온라인에서 이후에

추가로 판매를 한다고 합니다!

 

 

 

 

여의도 더현대서울 이세돌팝업봤?

사진을 많이 찍어오라는 블로거 와이프의

니즈에 맞춰 맡은 임무를 충실히 실행하는

나의 남편.

 

 

 

남편이 가장 기대하던 아크릴 스탠드입니다.

멤버 모두가 구성된 세트인데

지금 옆에서 이걸 조립하고 히히덕대고 있습니다.

 

 

 

저 페이스 쿠션이 개인적으로 되게 귀여웠는데

과연 거실에 놓을 수 있느냐? 한다면

살짝 망설일 그런...쿠션입니다..ㅋㅋㅋ

하지만 남편은 행복하겠죠?

 

 

 

멤버별 굿즈도 꽤 나눠져있는 편이었고

매진됏더라도 이후 온라인으로 구매할 수 있다는 점이

제일 좋은 것 같더라구요

 

 

 

개인적으로는 잠옷이 제일 귀여워서

하나 사서 입을래? 하자마자 극혐하던 남편

넌 도대체 무슨 덕질을 하고 있는건데...

본인이 입는건 또 싫나봅니다.

 

 

 

암튼 남편이 여의도 더현대서울 이세돌팝업봤?

이세돌팝업에서 구매한 목록은 이렇습니다~!

티셔츠는 XL사이즌에 평소에 L입는 남편에게는

살짝 큰 정도..? 오히려 L을 샀으면 너무 핏했을것 같아서

다행이었습니다.